기술서비스

티맥스소프트는 SW의 효과적이고 안정적인 활용과 유지를 위해 최신의 기술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부여합니다.

원천기술을 직접 보유한
R&D센터 레벨의 지원서비스

티맥스데이터는 자사가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공급합니다. 따라서 제품운영 시 오류 및 문제 발생에 대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할 뿐 아니라 제품을 개발한 연구소를 통해 근본적인 해결 방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차별화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해보십시오.

전문인력의
비상대기 지원서비스

티맥스데이터는 시스템 장애 등 비상상황 발생 시 피해를 최소화하고 신속한 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전문 기술지원조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 장애 발생 시 전문 기술지원조직으로부터 24시간 내로 신속한 기술 지원을 받아 장애복구를 할 수 있습니다.

운영기의 긴급 장애시
무중단 전화 지원서비스

‘운영기’의 장애사항 중 '긴급' 건에 대해서 기술서비스센터로 걸려온 전화를 기술지원팀장 휴대폰으로 전환해드립니다. 빠른 속도로 긴급 장애에 대한 대처가 가능합니다.

고도이슈 해결을 전담하는
별도의 전문가그룹 지원서비스

'Expert팀' 을 통해 국내외 이슈해결과 해외기술지원 진단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 엑스퍼트팀은 2012년 2월에 새롭게 발족하여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 라이선스 제품 운영 및 관리, 지원을 위한 고품격 IT 서비스를 제공하며, 전문가 레벨의 기술 지원을 수행합니다.

기술지원 프로세스

  • 제품 기술 지원
    • 제품설치/라이선스발급
    • 업그레이드 서비스
    • 원백 서비스
    • 개발지원/안정화 지원
    • 튜닝/모니터링 서비스
    • 제품기술교육 서비스
  • 무상 유지관리
    • 제품 설치 후 1년간 제품 자체의 하자 및 장애에 대한 무상 기술지원서비스
  • 유상 유지관리
    • [제품지원] 패치서비스
    • [제품지원] 버전업그레이드
    • [기술지원] 일상지원
    • [기술지원] 장애지원
    • [기술지원] 예방지원(정기방문)
    • [부가서비스] 사용자지원